서울, 2015년 10월 27일 — 전 세계 54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에이스그룹이 2015년 10월 23일 전 세계 임직원과 함께 ‘사회공헌의 날’행사를 진행하였다.
한국에서는 에이스생명보험과 에이스손해보험의 임직원 180여명이 동참하였으며, 4개 팀으로 나누어진 임직원들은 동방사회복지회 산하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입양 대기 아동들과 지역 내 무의탁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후원 물품 또한 전달하였다.
10월 23일 진행된 에이스그룹의 ‘사회 공헌의 날’ 행사에는 전 세계 50여개국 6천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으며 에이스그룹이 추구하는 중요한 가치인 지역 주민들의 교육 기회 확대, 건강 증진, 가난 해소, 환경 보호 등과 연관된 250개의 각기 다른 봉사 활동이 진행되었다.
2015년 ‘사회공헌의 날’ 행사를 마친 후, 에이스생명보험의 이영호 대표는 “우리 에이스생명은 아이들의 미래를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영유아들을 위한 봉사 활동에 집중해오고 있습니다. 오늘 아동들을 위한 많은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의 밝은 웃음들을 보니 다시 한 번 우리가 하는 일들에 대한 보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에이스 가족들은 아이들의 웃음과 꿈을 지켜주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에이스손해보험 에드워드 콥(Edward Kopp) 대표 또한 “지역사회로의 환원은 에이스그룹의 중요한 문화이고, 기업으로서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고, 에이스그룹의 CAN DO 정신을 사회에 실현하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에이스생명보험과 에이스손해보험의 ‘사회 공헌의 날’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진행되었다.
에이스보험 소개
에이스그룹은 세계적인 멀티라인 보험 기업입니다. 전 세계 54개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에이스그룹은 기업과 개인고객을 위한 다양한 손해보험상품은 물론, 개인상해보험, 개인건강보험을 제공하며, 재보험과 생명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전문기업입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ACE 라는 등록명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S&P 500인덱스 지수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에이스그룹의 주요 보험 계열사는 S&P 로 부터AA등급을, AM Best 로 부터A++의 기업평가를 받았습니다. 2014년 기준 총 자산 미화 980억불, 총 거수보험료 미화 230억불을 기록하였으며, 언더라이팅 전문기술과, 우수한 클레임 서비스, 글로벌 프랜차이즈를 자랑합니다.
현재 한국 내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에이스그룹은 본사의 기업인수와 합병을 통해 영업을 확장해왔으며, 한국 내 전신 기업의 역사는 1968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에이스생명보험은 에이전시, IGA, 방카슈랑스, DM/TM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보험 니드에 적합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이스손해보험은 다이렉트 마케팅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인상해건강보험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이스의 전문 언더라이팅 기법과 리스크관리기술을 통해 화재, 특종, 해상, 배상책임, 파이낸셜라인, 단체상해보험등의 다양한 손해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생명의 홈페이지 www.acelife.co.kr 와 에이스손해보험의 홈페이지 www.acegroup.com/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문의
강미영 과장 : 02 2107 4615 / miyoung.kang@acegroup.com (에이스생명보험)
박윤신 차장: 02 2127 2430 / yoonsin.park@acegroup.com (에이스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