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s

처브(Chubb) 그룹,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사업 부문 임원 선임
- 처브 생명보험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 쿤치앙 리(Cunqiang Li) 임명 컴바인드 보험(Combined Insurance) 사장(President)으로 케빈 굴딩(Kevin Goulding)임명
- 극동지역 담당 사장(Regional President)으로 브래드 베넷(Brad Bennett) 임명 미국 태평양 담당 지역 COO(Regional Chief Operating Officer)로 제프 하거(Jeff Hager) 임명
- 컴바인드 보험(Combined Insurance) COO로 크리스 마틴(Chris Martin) 임명
Oct 10, 2017

취리히, 2017년 10월 10일 /PRNewswire/ -- 처브 그룹(Chubb Limited)이, 전 세계 손해보험과 생명보험 사업 부문 임원들을 임명했다는 소식이다.

ACE_Limited_Logo

처브의 생명보험 국제 사업부인 처브 라이프(Chubb Life)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 쿤치앙 리(Cunqiang Li)가 임명되었다. 현재 처브와 중국 후아타이 보험그룹(Huatai Insurance Group)의 합작 벤처인 후아타이 생명보험(Huatai Life)의 CEO이자 회장(Chairman)인 쿤치앙 리는, 홍콩에 기반을 두고 처브 라이프의 아시아지역 회사들의 주요 업무 운영사항 관리에 주력하는 한편 후아타이 생명보험의 운영도 계속해서 담당하게 된다. 쿤치앙 리는 처브 그룹의 SVP(Senior Vice President)이자 처브 라이프의 사장(President)인 러셀 번슈(Russell Bundschuh)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처브의 에이전시이자 현장 상해보험과 보충건강보험(Supplemental health insurance) 기업인 컴바인드 보험(Combined Insurance)의 사장으로는 케빈 굴딩(Kevin Goulding)이 임명되었다. 현재 처브 생명보험 부문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지역사장(Regional President)인 케빈 굴딩은 향후 미국과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해당 비즈니스들의 모든 관리 책임을 지닌다. 케빈은 시카고에 기반을 두고 업무를 담당하며 글로벌 상해, 건강, 생명보험을 총괄하고 있는 처브 그룹의 EVP(Executive Vice President) 에드 클랜시(Ed Clancy)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일본에 기반을 둔 극동지역(Far East) 담당 지역사장(Regional President)으로는 브래드 베넷(Brad Bennett)이 임명되었다. 현재 처브그룹의 SVP이자 컴바인드 보험 부문 사장(President)을 맡고 있는 브래드 베넷은 재산, 손해, 상해, 건강, 개인보험을 포함하는 부문의 운영을 맡는다. 브래드 베넷은 도쿄에서 근무하며 처브 그룹의 EVP 이자 해외 손해보험 담당 사장(President)인 후안 안드레이드(Juan C. Andrade)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미국의 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COO(Regional Chief Operating Officer)로는 제프 하거(Jeff Hager)가 임명되었다. 현재 극동지역 담당 사장(Regional President)인 하거는 LA, 샌프란시스코, 뉴포트 비치, 샌 라몬, 시애틀, 포틀랜드, 피닉스를 포함하는 7개의 지역 사업장에서 계약 인수와 영업전략 등에 대한 관리 책임을 맡게 된다. 제프 하거는 샌 라몬에서 근무하며 지역 담당 REO(Regional Executive Officer)인 짐 달링(Jim Darling)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컴바인드 보험 COO로는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이 임명되었다. 마틴은 현재 컴바인드 보험의 현장 사업부인 처브 산재보험 (Chubb Workplace Benefits)부문의 사장(President)이며 해당 업무들을 계속해서 책임진다. 크리스 마틴은 시카고에 기반을 두고 업무를 보며 굴딩(Goulding)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모든 임명건들은 오는 12월 1일부로 유효하게 된다.

처브의 CEO이자 회장(Chairman)인 에반 그린버그(Evan G. Greenberg)는 "처브의 가장 큰 강점들 중 하나는 경영팀의 글로벌하며 깊이 있는 경험 이라 할 수 있으며, 이는 오늘 임명된 경영진  만 봐도 확인할 수 있다" 면서 "쿤치앙 리, 케빈 굴딩, 브래드 베넷, 제프 하거처럼 새로운 업무를 담당하게 되는 임원들은 뛰어난 리더십과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거주하고 근무하며 습득한 국제적인 감각을 갖추고 있다. 쿤치앙 리는 처브와 후아타이 생명보험이 탄생시킨 합작 벤처를 이끌어왔기 때문에 수년동안 긴밀히 협력할 기회가 있었다. 때문에 쿤치앙 리가 처브 생명보험에서 새롭게 중대한 역할을 맡게 된것에 대해 기쁨과 기대가 크다. 케빈, 브래드, 제프, 크리스도 각 지역 비즈니스성과에 매우 중요한 기여를 해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맡게될 직책들이 그 경험과 에너지를 발휘할 기회라고 믿기에 역시 이에 대한 기쁨과 기대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쿤치앙 리는 25년 이상의 보험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쿤치앙 리는 2012년 베이징에 기반을 둔 후아타이 생명보험에 CEO겸 사장(President)으로 합류, 2016년에는 회장(Chairman) 겸 CEO로 임명되었다. 후아타이 생명보험에 합류하기 전에는, 10년동안 매스 뮤추얼(Mass Mutual)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았으며 이후에는 매스 뮤추얼 인터내셔널(Mass Mutual International)의 시니어 매니징 디렉터(Senior Managing Director)이자 CFO로 근무하였다. 쿤치앙 리는 공공 회계부문에서  경력의 첫발을 내딛었다. 그는 중국 노스웨스트 노멀 대학(Northwest Normal University)에서 학사(BS) 학위를 취득했으며 토론토 맥길 대학(McGill University)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케빈 굴딩은 25년 이상의 보험업계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케빈은 2012년 에이스 생명보험(ACE Life)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지역 사장(Regional President)으로 임명되었으며, 2016년 에이스가 처브를 인수하고 처브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지역의 관리 업무를 맡았다. 처브 생명보험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중국 AIG의 CEO로 근무하였으며AIG의 아시아 전역에서 13년 동안 다양한 임원직을 수행하였고 이는 싱가포르, AHA(American Home Assurance)에서 담당했던 CEO겸 사장(President)직을 포함한다. 케빈 굴딩은 올스테이트 보험(Allstate Insurance Company)에서 경력의 첫발을 내딛었으며 이타카 대학(Ithaca College)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브래드 베넷은 보험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AIG에서 17년의 경력을 쌓은 뒤 2012년 컴바인드 보험 부문의 사장(President)으로 처브에 합류했다. 주로 아시아 지역에서 근무를 했던 베넷은 태국 AIG를 시작으로, 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시니어(선임) 직책들을 담당했으며, 일본 차티스 기업(Chartis Companies)에서 유통 책임자(Head) 겸 COO직을 담당하였다. 브래드 베넷은 미국 올스테이트의 에이전트로 그 첫발을 내딛은 후 다수의 판매 관리직들을 거치며 경력을 쌓았다. 그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California State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제프 하거는 아시아와 북미 지역 보험 업계에서 25년 이상 경력을 쌓아왔다. 2011년 에이스에 극동지역 담당 사장(Regional President)으로 합류하였으며, 에이스가 처브를 인수한 후에도 변함 없이 역할을 수행했다. 그 이전에는 달라스에 위치한 파이어맨 펀드 보험사(Fireman's Fund Insurance Company)에서 판매 책임자(National Sales Leader)로 근무했으며, 이전에는AIU의 경영진(Executive Leadership)으로 근무하며 회사의 일본 지역 손해 보험을 총괄하는 EVP의 역할도 수행하였다. 또한 하거는, 미국에서 14년 이상 판매, 유통, 마케팅, 클레임 분야 관리직들을 역임하였다. 그는 1991년 덴버의 세이프코에서 클레임 조정가(Claims Adjuster)로 보험업계 경력을 쌓기 시작하였으며켄자스 주립대학(Kansas State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크리스 마틴은 20년 이상의 보험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는 2011년 컴바인드 보험 부문에 합류, worksite-style비즈니스 부문관리와 개발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으며 트러스트마크(Trustmark)에서 17년을 근무하며 자발적인 비즈니스 유닛을 이끌고 또 이를 구축하는 것을 지원했다. 그는 예일 대학(Yale University)에서 학사(BA)를 취득했으며 노스웨스턴 대학(Northwestern University)의 켈로그 경영대학원(Kellogg School of Management)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About Chubb
처브(Chubb) 그룹은 세계 최대의 글로벌 손해보험 상장기업입니다. 처브(Chubb) 그룹은 전 세계 54개국에서 광범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해보험, 건강 보험, 사고보험, 재보험 및 생명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험을 인수하는 보험 회사로서 처브(Chubb) 그룹은 철저한 기준을 통해 위험을 예측하고 관리하며, 공정하고 신속하게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처브(Chubb)그룹은 다양한 영업채널과 탁월한 재무적 강점을 인정 받으며 전세계 각 지역에서 광범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기업인 Chubb Limited는 뉴욕증권 거래소(NYSE: CB)에 상장되어 있으며 S&P 500 지수 산정 기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브(Chubb) 그룹은 취리히, 뉴욕, 런던 및 전세계 주요 도시들에 위치하고 있으며 31,000여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chubb.com/ www.chubb.com

로고: http://mma.prnewswire.com/media/566718/ACE_Limited_Logo.jpg


 

문의: 미디어 문의, 제프리 잭(Jeffrey Zack), 212-827-4444, jeffrey.zack@chubb.com; 또는 투자문의, 헬렌 윌슨(Helen Wilson), 441-299-9283, helen.wilson@chubb.com

 


print email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