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8일] 에이스손해보험은 인천공항 신규 청사 개장에 맞춰,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내 해외여행보험 카운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쁜 출국 수속 중에도 빠르게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김포공항 및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 이은 공항 내, 네 번째 여행보험 데스크 오픈이다.
또한, 에이스손해보험은 면세구역 내, 여권만으로 간편하게 셀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도 함께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인 키오스크는 보다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비행기 탑승을 앞 둔 고객들이 간편 보험 가입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에 무인 키오스크 2대는 2월 12일부터 운영되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 구역에는 올 3월 중 2대가 설치 운영될 예정이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콥 사장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보험가입 데스크 및 무인 키오스크 설치를 통해, 공항 이용객들의 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손쉬운 해외여행보험 가입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국제 최고 수준의 인천공항의 위상에 걸맞은 최고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에이스손해보험도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손해보험의 ‘Chubb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해사고 및 질병 등의 위험을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여행 중 소지품의 도난 파손 시, 항공기편의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을 보상하거나 우연한 사고로 다른 사람의 신체나 재산에 대한 피해 발생시 이에 대한 보상을 하는 담보도 눈에 띈다.
또한 ‘Chubb 멀티해외여행보험’은 한번 가입으로 횟수 제한 없이 보험기간(1년) 동안, 1회 여행당 30일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어 출장 및 해외여행이 잦은 고객이 매번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에이스손해보험의 다양한 보험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간편 가입은 에이스다이렉트 사이트(www.acedirect.co.kr)를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