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s

에이스손해보험, KB국민카드와 함께 (무)Chubb 다이렉트 333 3대질병보장보험(갱신형) 출시
Sep 17, 2018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KB 국민카드와 함께 측정된 걸음 수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는『(무)Chubb 다이렉트 333 3대질병보장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무)Chubb 다이렉트 333 3대질병보장보험(갱신형)은 특약을 통해 암과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 질병의 진단비 뿐 아니라 수술비, 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대상 연령은 20세부터 60세까지 가능하며, 최초계약 이후 5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20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무)Chubb 다이렉트 333 3대질병보장보험(갱신형)은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해 걷기운동의 생활화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인 ‘직토(ZIKTO)’의 건강관리 앱인 ‘더챌린지’를 설치하고 목표 걸음 수를 채우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약 6700보, 계약일로부터 10개월 기준 200만보를 달성하면 13회차 보험료부터 1년간 10%의 보험료 할인이 적용된다, 이후에도 매년 동일한 기준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할 경우 보험만기까지 계속해서 10%의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무)Chubb 다이렉트 333 3대질병보장보험(갱신형) 가입 신청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Life #) 보험몰(웹/앱)에서 가능하다.

그 밖에 KB국민카드에서는 ‘더챌린지 앱’을 통해 측정된 전월 걸음 수가 30만보 이상이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 회원이라면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시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입장에선 걸을수록 보험료 부담은 줄어들고 카드 포인트는 쌓을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러(Edward Ler) 사장은 “우리 사회는 이제 백세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정작 건강관리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며 “평소에도 쉽게 할 수 있는 걷기운동을 통해 건강관리를 생활화하고, 잘못된 생활습관을 개선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미리 예방하고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에이스손해보험은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정형화된 보험상품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변화를 몸소 체감할 수 있는 보험상품 개발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print email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