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 역량 개발 위한 ‘커리어 위크’ 개최
Jun 18, 2020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임직원들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커리어 위크(Career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과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맞춤형 경력 개발 컨설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직원 개개인이 각자 영역에서 ‘보험의 장인’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최고의 장인정신(craftsmanship)’을 핵심 가치로 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은 임직원을 회사의 핵심 자산이자 경쟁력으로 여기고 역량 강화를 전폭 지원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크게 △커리어 앰배서더(Career Ambassador), △커리어 웨비나(Career Webinar), △커리어 컨설팅(Career Consulting)의 3가지 과정으로 구성된다. 

 

  • 먼저 커리어 앰배서더는 언더라이팅, 계리, 손해사정, 마케팅 등 보험업의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7명의 에이스손해보험 직원이 나서 각자의 직무와 커리어 개발 과정, 향후 비전을 소개한다. 
  • 온라인 컨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커리어 웨비나는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인재상은 무엇인지 살펴보고 그에 맞는 커리어 개발 노하우를 공유한다. 매니저들에게는 팀원들의 경력 개발을 위한 코칭 노하우를 전수한다.
  • 마지막으로 커리어 컨설팅은 1:1로 이뤄지는 경력 개발 및 강점 코칭으로, 직원 개개인의 상황과 특성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이 제공된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러(Edward Ler) 사장은 “에이스손해보험은 직원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보험업 장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력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코자 한다”며 “회사의 소중한 자산인 직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