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 2기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우수한 대학생들에게 보험 산업의 핵심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보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4명의 대학생들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의 상품개발, 계리, 손해사정, 언더라이팅 등의 부서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선진 기업 문화를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보험업의 주요 직무를 수행하는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들의 커리어 코칭은 물론, 회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졌다.
6개월간의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자기 개발 및 견문 확대를 위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 200만원이 급여와 별도로 각각 지급된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한 발 앞서 기회를 찾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끝까지 완주해낸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에이스손해보험에서의 인턴십 경험이 향후 커리어 개발 뿐 아니라 개인적 성장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스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이 재능을 꽃피울 수 있도록 여러 기회와 지원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처브 커리어 드림 3기 인턴십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에 이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