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의 제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우리 사회 미래를 이끌 대학생 인재들이 보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우수한 성과를 보인 수료자에게는 정식 채용 기회가 주어지며, 지난 1, 2기 수료자 중 절반가량이 정규직으로 전환, 현재 에이스손해보험 본사에서 근무 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직무는 △ 마케팅 △ 영업 지원 △ 디지털 △ 상품 개발 △ IT 개발 △ IT 운영 등 6개 분야로, 디지털 인재 육성에도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원을 희망한다면 오는 8월 1일까지 취업 포털 ‘사람인’에서 ‘에이스손해보험 인턴 채용 공고’를 검색하여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 심사, 인터뷰 등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린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를 경험하고 전사 규모의 프로젝트에도 투입된다.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이들에게는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이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는 전문성 향상을 위한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등 자기 개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보험업의 미래를 이끌 젊은 인재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인턴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사 처브 그룹의 일원인 에이스손해보험에서 글로벌 보험산업의 트렌드와 실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