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에이스손해보험, 사회공헌 노력 인정 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Dec 14, 2021

에이스손해보험은 소외된 아동과 청소년, 청년을 지원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손해보험은 경제적인 이유로 우수한 학생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조성하고,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점자책 및 촉각책 보급에 앞장선 점 등을 높게 인정 받았다.

먼저,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 장학금을 조성하여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청년들이 미래 사회를 이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인턴십 기회나 커리어 코칭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이스손해보험은 시각장애를 가진 어린이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선물하기 위해 점자책이나 촉각책, 오디오북을 제작, 보급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이 직접 나서 시각장애인을 위한 ‘특별한 여행 가이드북’ 제작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이 밖에도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구호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9월에는 의료진과 지원인력, 봉사자들을 위한 지원물품을 서울 종로구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주관으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김은이 에이스손해보험 인사ž홍보 총괄 전무는 “에이스손해보험은 어려울 때 서로 돕는 보험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손해보험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기업의 일원으로서 우리 사회의 인재를 양성하고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